[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Eskyfun(이스카이펀)은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힐링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LA:LUNA FANTASY)’가 홍보모델로 장도연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동화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듯한 힐링 요소가 돋보이는 ‘라루나 판타지’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귀여운 펫을 수집하여 함께 전투를 플레이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펫을 최대 다섯 마리까지 자유롭게 조합하여 다양한 플레이를 펼쳐 나갈 수 있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느껴볼 수 있는 실시간 PvP 요소도 있어 펫 수집과 전투의 묘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투게더’를 강조한 RPG인 만큼 제대로 구현한 소셜성이 돋보인다. 일정의 친밀도를 쌓아 결혼을 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는 콘텐츠로 결혼 보상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가문보스, 가문퀴즈, 아레나 등 일정 주기로 열리는 콘텐츠가 있어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편안한 전투를 앞세운 ‘라루나 판타지’는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걸크러쉬하면서도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이미지로 친근감이 있는 인기 코미디언 ‘장도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장도연은 KBS ‘개그 콘서트’를 비롯해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에이스로 활약하며 스타덤에 오른 ‘장도연’은 최근 다양한 방송을 통해 뼈그맨(뼛속까지 개그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라루나 판타지’는 편안한 매력이 돋보이는 홍보모델 장도연과 함께 힐링 액션 요소가 가득한 게임을 대중들에게 알려 나갈 계획이다.
이번 홍보모델 공개와 동시에 촬영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장도연 특유의 유쾌함과 게임의 귀여움을 모두 담은 모습 보여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루나 판타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과 인게임 아이템 SSR급펫과 구글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장도연씨의 친근한 매력이 우리 게임의 매력과 잘 맞아떨어진다 판단했다”라며, “항상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장도연씨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모바일 RPG 라루나 판타지를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이스카이펀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