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2 09:07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지난 달 21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품절녀 한지혜 여성 브랜드 블루페페와 함께 매력적인 가을,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한지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에 맞게 스타일리시한 밀리터러리 룩에서, 보헤미안 룩, 페미닌 룩 파티 룩까지 4가지 컨셉으로 F/W 시즌 '블루페페(BLU PE PE)' 화보를 연출했다.
블루페페 한지혜 화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션을 적절히 믹스하여 시크하고, 때론 귀여운 분위기를 선보여 모델 한지혜로써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올 겨울 유행 코드를 선보였다.
품절녀 한지혜의 매력적인 4가지 모습을 훔쳐보자
■터프한 밀리터리는 NO…세련된 밀리터리룩
이번 가을은 야상점퍼 등 밀리터리 룩이 대세이다. 밀리터리룩은 러블리하게 혹은 섹시하게도 표현이 가능하다.
한지혜가 선보인 밀리터리 룩은 이런 트렌드에 세련미를 더하였다. 빈티지하면서 가을 분위가가 물씬 풍기는 스트라이프 니트 소재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퍼가 가미된 밀리터리 아우터을 매치하여 걸리쉬하면서 밀리터리 무드를 한껏 발산하였다.
■여행을 떠나요…로맨틱 보헤미안 룩
두 번째는 한지혜의 젊음과 자유로움을 표현한 보헤미안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지혜는 브라운 컬러의 롱니트와 웨싱된 블랙 스키니 진을 매치하여 로맨틱한 보헤미안을 연출, 여기에 겨울 트랜드인 퍼가 트리밍된 가방과 워커 슈즈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살짝 웨이브진 머리와 페도라로 스타일을 마무리하여 그녀만의 로멘틱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
■요조숙녀…귀여운 페미닌 룩
결혼 후에도 절대 미모를 간직한 한지혜, 귀여운 페미닌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베이직 이너웨어에 귀여운 프릴 스커트로 귀여움을 더했고, 롱 베이지 코트에 퍼 트리밍 아우로 엣지 있는 패션을 자랑하였다.
또한 그녀는 청키한 부츠를 활용하여 믹스&매치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그러면서도 사랑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표현하듯 로맨틱함을 잃지 않는 그녀의 미소가 사랑스럽다.
■시선을 사로잡다…유니크 파티룩
요즘 같은 날씨엔 한지혜 역시 한번쯤 변화를 꿈꾼다.
심플하면서 자연스러운 드라이핑이 된 블랙 원피스와 블랙앤화이트의 트위드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볼든 주얼리와 함께 매치하여 성숙한 여성미를 보여주었다.
블루페페 관계자는 "결혼 후, 행복한 한지혜의 모습과 러블리한 매력이 화보 속에 스며들어 있다며 '신혼 바이러스'에 빠진 한지혜와 같이 했던 촬영이 너무 즐거웠었다"라고 전했다.
[사진=한지혜 (C) 유키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