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18
연예

치어리더 김해리, 첫 싱글 ‘OOTD’로 10월 6일 가수 데뷔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8 09: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치어리더 김해리가 솔로 가수 데뷔일을 확정 짓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8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김해리가 오는 10월 6일 정식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히며 첫 싱글 ‘OOTD’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OOTD’의 멜로디 일부를 비롯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김해리의 모습이 담겼다. 김해리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해리의 첫 싱글 ‘OOTD’는 팝에 힙합과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여자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은 MOT 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워너원, 벤, 카드(KARD), 소유X정기고, 이우 등과 협업한 박정욱 작곡가와 워너원, 샤이니 등의 곡을 작업한 김준일, 정찬희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해리는 치어리더 활동과 더불어 솔로 가수 데뷔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김해리는 오랜 시간 탄탄하게 쌓아온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리는 현재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아이컨텍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