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의 1호 로켓이 발사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 하루도 너의 것이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즐거운 과학 실험 시간을 가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실험 안경과 흰 가운을 착용하고 세젤귀 과학자가 된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가 담겨있다. 이어 함께 로켓을 만들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나란히 앉아 커피, 핫초코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도플갱어 가족이 보인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한적한 캠핑장에서 과학 실험을 했다. 베이킹 소다와 식초로 풍선 불기부터 로켓 만들기까지. 다양한 실험들이 진행되는 중 ‘도원리’ 연우의 과학 강의도 펼쳐졌다. 이런 가운데 도플갱어 가족 표 1호 로켓이 완성됐다. 연우가 보기에도 다소 허술해 보였다는 도플갱어 표 1호 로켓이 비행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날 아침 도플갱어 가족은 달달한 핫초코와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로운 아침을 즐겼다. 이때 연우와 하영이는 스스로 자신의 핫초코를 만들기도 했다. 하영이는 새로운 개인기로 할머니 따라 하기를 선보였다. 22개월 만에 아빠와 오빠의 말을 따라 하며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여준 하영이가 할머니를 어떻게 흉내 낼지 호기심이 커져간다.
도플갱어 가족의 폭소 만발 과학 실험을 함께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