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35
연예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4주 연속 1위…에버글로우·더보이즈·업텐션 컴백[종합]

기사입력 2020.09.25 18:2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뮤직뱅크'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가 스트레이키즈 '백 도어'(Back Door)를 꺾고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담겼다.

MC 수빈과 아린은 "방탄소년단에게 트로피를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밝혔다.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브랜뉴뮤직 3인조 보이그룹 BDC는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무대의상을 입고 타이틀곡 '슛 더 문'(SHOOT THE MOON) 퍼포먼스로 컴백을 알렸다.


에버글로우는 블랙, 레드, 퍼플, 옐로우 등 각양각색 매력을 드러내주는 무대의상을 입고 강렬한 여전사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제복을 입고 타이틀곡 '더 스틸러' 무대를 펼쳤다. 특히 비주얼과 퍼포먼스 맛집을 인증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대를 완성해냈다. 목 통증으로 전날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불참한 선우는 이날 의자에 앉아서 무대를 함께했다.

7인조로 컴백한 업텐션은 각양각색의 정장을 입고 타이틀곡 '라이트'(Light)의 청량섹시 퍼포먼스를 펼쳤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