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28
게임

'카스온라인', 레트로 테마 적용한 시즌7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9.25 11:2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즌7은 1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7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와 ‘붐박스 스탬퍼’가 등장한다.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사이버 네온, 사케델릭 컨셉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티아맷 MK4’로,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수 있는 특수 기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시즌7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시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 밖에 11월 12일까지 블루 및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및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와 ‘M3 블랙 드래곤’ 등 특별 아이템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스온라인’의 시즌7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넥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