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2
연예

'공부가 머니' AB6IX 이대휘, 4개 국어·대통령상·올A…한현민 일일 과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9.22 09: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AB6IX 이대휘가 모델 한현민의 일일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모델 한현민의 공부 고민에, 함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고 있는 AB6IX 이대휘가 자신만의 공부법을 공개한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자퇴를 선택한 한현민은 대학 진학이라는 새로운 꿈을 꾸며, 검정고시에 도전한다. 뒤늦게 시작한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현민을 위해 뇌섹남으로 알려진 이대휘가 도움을 주기로 했다.

미국에서 유학 시절을 보낸 이대휘는 영어, 일어, 스페인어까지 4개 국어 가능자인 뇌섹남이다. 중학교 때까지는 올 A를 받았을 만큼 우등생이었다. 성실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만 주는 '대통령 상'까지 받았다.

이날 한현민을 위해 일일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 이대휘는 플래너를 활용한 공부 방법과 영어, 한국사 등 눈높이에 맞춘 학습법,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 방법까지 풀코스 솔루션을 펼친다. 

이대휘는 유학시절 영어를 못한다는 이유로 왕따 당했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괴롭힘을 당하면서 더 악착같이 공부한 결과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을 가지게 됐다고. 이에 한현민은 친구에 대한 존경의 눈빛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오늘(22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친구 한현민을 위한 특별히 공개하는 이대휘의 솔루션은 2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