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20:26
연예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트레저, 심장 요동치게 만드는 고백 '사랑해'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9.18 18:00 / 기사수정 2020.09.18 16: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가 소년의 열정과 청량감을 담은 신곡 '사랑해(I LOVE YOU)'로 돌아왔다. 

트레저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더 퍼스트 스텝 : 챕터 투(THE FIRST STEP : CHAPTER TWO)'를 발표했다. 

첫 챕터 타이틀곡 '보이(BOY)'를 통해 사랑의 첫 순간을 표현했던 트레저는 새 싱글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보다 강렬해진 소년의 열정적인 모습과 순수한 매력, 여기에 청량미까지 더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새 싱글 타이틀곡 '사랑해'는 사랑에 흠뻑 빠진 소년의 감정을 가감없이 표현한 곡이다. 반전 요소가 들어간 댄스 팝 구성의 곡으로, 808 베이스와 함께 폭발하는 브라스 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다 사랑해 / 널 사랑해 / 널 사랑해 / 널 사랑해" 등 박력 넘치는 사랑 고백이 심장을 뛰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트레저 멤버들의 한층 소년미 더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소년의 매력과 어울리는 교복 착장의 트레저 멤버들의 청량한 소년미가 곡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신예 트레저는 지난 8월 7일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음원 발매 당일 데뷔 타이틀곡 '보이'로 앨범 누적 24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괴물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트레저 '사랑해'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