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8
연예

김희정, '스타트업' 출연 확정…남주혁과 모자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16 13:3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김희정이 ‘스타트업’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희정을 비롯해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눈부신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희정은 극 중 남도산(남주혁 분)의 엄마 금정 역으로 변신, 언제나 아들을 응원하는 든든한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들을 찾아온 귀인에게 잘 보이려 어필하거나 남도산의 기럭지를 보고 남편 성환과 티격태격하는 유쾌함까지 보여준다고. 리얼함을 담은 현실적 면모에 안정적인 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김희정은 ‘내 딸 금사월’, ‘학교 2017’,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는 고시례 역을 맡아 강렬한 첫 등장과 함께 임팩트 있는 활약을 펼쳤으며, ‘드라마 스테이지–아내의 침대’에서는 주연으로 활약, 내공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그녀가 ‘스타트업’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김희정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경우의 수’, tvN ‘구미호뎐’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인 김희정의 활약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tvN ‘스타트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