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47
게임

한빛소프트, '오디션' 자체서비스 5주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0.09.16 08:5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의 생일을 기념하는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는 17일 점검 후부터 다음달 15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인게임 선물 및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자체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면서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지난 2015년 10월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로 전환했다. 당시 100%에 가까운 이례적인 유저 이관율을 기록하며 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애정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케이크 장식'을 획득한다. 장식을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5주년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바타 및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장소에서 랜덤으로 오디션 관련한 퀴즈 팝업이 노출되고 정답을 맞춘 유저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아울러 일일 출석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5주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5주년 그림'을 완성해 나가면서 커스텀 감정모션,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맥가든 꽃실 연구소'에서 희귀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맥가든 꽃실 연구소에서는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제작할 수 있다.

경품 응모권은 맥가든 꽃실 연구소를 통한 제작뿐만 아니라, 5주년 관련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을 사용해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에어팟 프로 등 현물 20종과 한비구슬, 홈프리미엄마크 등 인게임 아이템 20종의 경품에 응모하거나 교환 가능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의 생일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