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32
연예

'비스' 이상준, MC 박소현과 핑크빛 기류…김숙 "소현 언니 얼굴 안 봐"

기사입력 2020.09.14 14:18 / 기사수정 2020.09.14 14:18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비디오스타' MC 박소현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캐치 봉 이프 유 캔' 봉쥬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봉만대, 서은광, 문수인, 이상준, 김보민 그리고 일일 특별 MC 홍현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비디오스타' MC 박소현과 러브라인을 만들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영상편지로 시작됐다고. 영상편지를 통해 홍쓴 부부는 이상준을 '비디오스타' 게스트로 추천하며 "이상준이 MC 박소현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전해 놀라게 했다.

이에 MC 김숙은 "소현 언니 얼굴, 재력 아무 것도 안 본다"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이상준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얼굴 안 본다는 걸 왜 강조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준은 박소현을 사로잡기 위해 댄스, 연기 등 다양한 매력까지 방출했다는 후문.

또한 이상준은 "오직 웃음을 주기 위해 네일아트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했다"며 "최근 또 다른 자격증에도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의 다음 도전 종목은 바로 '왁싱' 자격증. 이상준은 "네일아트는 연습 대상을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왁싱은 연습하기가 쉽지 않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 때 왁싱 재료가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한 출연자가 과감하게 자신의 인중 털을 제공하겠다고 나섰다고.

'비디오스타'는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