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2
연예

'방콕떼창단' 송가인부터 장도연까지…사상 최초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기사입력 2020.09.14 13:22 / 기사수정 2020.09.14 13:2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사상 최초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방콕떼창단’이 추석 연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 파일럿 예능 ‘방콕떼창단’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콕’ 생활을 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이다. 방구석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하는 ‘방콕떼창단’과 이들의 정체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추리단의 비대면 추리 대결은 이제껏 보지 못한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연진 라인업도 화려하다. 믿고 보는 ‘예능대세 군단’ 코미디언 장도연, 조세호, 가수 송가인, 김희철, 송민호가 추리단으로 나서 방콕떼창단과 대결을 펼치고, ‘K팝스타’, ‘판타스틱 듀오’, ‘더 팬’ 등 SBS 주요 음악 예능의 진행을 맡았던 전현무가 MC를 맡아 진행을 이끈다.

매 라운드 비대면으로 다양한 떼창을 선보일 비밀의 방콕떼창단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직 목소리와 라운드별 힌트를 통해서만 유추할 수 있는 이들의 정체는 추리단의 추리 결과에 따라 정체가 공개되고, 모두의 정체가 공개될 경우 추리단의 승리로 돌아간다.

‘방콕떼창단’은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