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가을 스포츠의 진수인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기간 동안
다운로드 이벤트를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EA 모바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유저에게는 소정의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소니 Alpha NEX-3 카메라(1명)을 비롯한 EA 야구모자(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EA모바일 김준형 과장은 "이번 다운로드 이벤트는 가을 스포츠의 대명사인 야구를 좀 더 많은 분이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을 직접 플레이하며 야구의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A프로야구 2010은 현재까지 출시된 모바일 야구 게임 중 게임 내용과 그래픽에서 가장 현실에 가까운 것이 특징으로 한국야구위원회와의 라이선스 계약에 따른 실제 프로야구단의 데이터를 기초로 제작됐다. 타격, 주루, 피칭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현실의 규칙과 같은 요소를 적용해 야구 팬들이 진짜 야구를 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팀을 육성, 실제 프로팀들과 대결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