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포토카드가 눈길을 끈다.
11일 ‘티바 두 마리 치킨’ 측은 공식 SNS에 “투명포토카드 공개 티바두마리치킨X임영웅 두번째 굿즈
투명 포토카드 시안을 공개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임영웅 포토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바 두 마리 치킨’ 측은 “지금 열심히 제작중에 있는데요. 9월 4-5주차 쯤에 각 매장에 입고 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주문 1건당 1종의 포토카드가 랜덤하게 증정될 예정이라고.
포토카드 속 임영웅은 다양한 포즈를 뽐내고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임영웅은 현재 ‘티바 두 마리 치킨’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티바 두 마리 치킨 인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