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데이즈드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한 민현의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민현은 화보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대체불가한 치명적인 매력을 담아냈고, 해당 화보는 매거진 단독 백커버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지난 6월 이뤄진 컬래버레이션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다시 한 번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황민현은 앞서 공개된 백커버 2종부터 화보컷까지 대세 남자 아이돌의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는 ‘립스틱 컷’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먼저 공개된 백커버 2종을 통해서 민현은 가을의 따뜻한 분위기와 아련한 눈빛을 더한 것은 물론 180도 달라진 차가운 조명 속 섹시함과 신비로운 느낌으로 이목을 집중시켜 다채로운 매력을 넘나드는 반전미를 과시했다.
또한 사진 속 황민현은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현실 남친미를 더한 것은 물론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순수한 매력부터 감탄을 자아내는 매혹적인 무드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보 컷을 완성시켰다.
마무리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최근 근황, 드라마 촬영 등 다양한 주제를 전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사용한 소감까지 밝혀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처럼 민현이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과 화보 컷은 데이즈드 15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오는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