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오마이걸 유튜브에는 “(MV)유아(YooA)_숲의 아이 (Bon voyage)”라는 멘트와 함께 유아의 솔로데뷔곡 ‘숲의 아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노래는 유아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의 타이틀곡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남다른 인기를 끌어 8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이러한 1위 기록은 유아의 솔로데뷔를 향한 남다른 관심을 실감케 한다.
한편, 유아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에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비롯해 유아의 매력을 배가 시켜 줄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로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주며 긴장감까지 느끼게 한다. 대체할 수 없는 유아만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가 녹아들며 유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 유아만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유아가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는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