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2
연예

"역시 트바로티!"…김호중 '우리家' 차트 점령, 팬♥ 감사 인사까지 '감동' [종합]

기사입력 2020.09.06 09:10 / 기사수정 2020.09.06 0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첫 정규 앨범 '우리가(家)'로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김호중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家'는 6일 오전 9시 현재,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각종 실시간 차트에 순위권에 올라 있다. 특히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기준, 타이틀곡 '만개'와 '우산을 없어요'를 비롯해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백화' '나만의 길' '홀로아리랑' '애인이 되어줄게요' '태클을 걸지마' '희망가' '퇴근길' '고맙소' 등이 차트인에 성공하며 '트바로티'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김호중은 이미 그동안 발표한 싱글 '나보다 더 사랑해요' '할무니' '고맙소' '너나 나나' 등을 통해 음원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그의 첫 정규 '우리家'가 15트랙의 알찬 구성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5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호중의 '우리家'는 그의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 모든 인생 스토리를 담아낸 앨범이다. 트롯 발라드부터 팝 발라드, 정통 트롯 등 다채로운 장르의 15트랙으로 꽉 찬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은 김호중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받은 만큼 베풀며 살겠다. 첫 정규 앨범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김호중은 화려한 꽃 장식이 돋보이는 케이크를 든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케이크 전면에 적힌 '우리家'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힌 가운데 환하게 미소 짓는 김호중의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이달 29일 CGV를 통해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개봉, 팬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앨범 재킷,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