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56
연예

'이수근 채널' 이수근X유남석, 당구대회 예선 첫 경기…실력 어떨까

기사입력 2020.09.02 20:2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유튜브 ‘이수근 채널’의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 대망의 예선 첫 경기가 오늘(2일) 공개된다. 이수근-유남석 콤비에게 도전장을 낸 수많은 전국의 당구 고수들 중 ‘연예인 이구님’들이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이수근-유남석 콤비와 구독자 이구님들의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 경기가 공개된다.

지난 2018년 7월 4일 당구 관련 콘텐츠로 그랜드 오픈한 ‘이수근 채널’은 꾸준한 성장세 속에서 약 46만 명(9월 2일 기준)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재간둥이 방송인 이수근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재치 넘치는 당구 실력이 화제가 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구독자들을 이른바 ‘이구님’이라고 칭하며 활발한 소통까지 이어가는 중이다.

최근에는 이구님들의 염원이었던 이수근과 신동엽의 당구 대결이 성사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렇듯 ‘이수근 채널’의 이수근은 명실상부 ‘당구 채널’의 아이콘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는 모두가 기다렸던 구독자 이구님들과 함께하는 2:2 당구 대회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랫동안 논란(?)이 됐던 이수근-유남석 콤비의 당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오늘(2일)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 첫 예선전의 서막이 열린다.

특히 이번 예선전에는 수많은 신청자들 중 직접 메일로 신청을 한 ‘연예인 이구님들’이 출격해 관심을 모은다. 이수근에 못지않은 개그 실력은 물론 ‘연예인 당구단’까지 운영하는 레전드 실력자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첫 연예인 예선전에는 반가운 개그맨 ‘매기병장’ 이상운과 ‘개미핥기’ 이광채가 도전자로 나섰다. 이수근-유남석 콤비에 도전장을 낸 ‘연예인 이구님’들의 실력은 과연 어떨지, 경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는 이수근-유남석 콤비와 이구님들이 2:2 스카치(scotch) 방식으로 대결이 치러진다. 이구님들은 이수근-유남석 콤비를 이길 시 바로 본선 진출이 가능하며 일렉트로마트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 전 촬영됐으며, 당시에도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 수칙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인원 제한 등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당구 대회인지, 입담 대회인지 모를 이수근-유남석 콤비의 재치와 ‘연예인 이구님들’과의 피도 눈물도 없는 막상막하 당구 대결이 오늘(2일)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