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45
연예

"눈부시게 날아볼래"…CLC(씨엘씨), 두려움 따위 떨쳐버려 '헬리콥터'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9.02 18:00 / 기사수정 2020.09.02 15: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CLC(씨엘씨)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헬리콥터(HELICOP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랩과 팝 그리고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이 혼합됐다. 그룹 엑소, 가수 딘의 앨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신혁과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Melanie Joy Fontana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헬리콥터'는 그동안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인정 받아온 CLC(씨엘씨)가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형 그룹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가사와 어우러지며 하늘로 올라가는 헬리콥터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란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려냈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존재하지만 도전을 통해 미래의 내 모습을 찾아가고자 뛰어드는 CLC(씨엘씨)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헬리콥터에 빗대어 표현했다. 

"작은 호기심부터 시작한 내 그림 속에 / 누구나 아는 건 없어 / 조금 어려운 걸 더 선호해 / 다 이뤄내도 난 아직 부족해 / 새로운 Goal 시작해 또 I wanna go" "어제보다 먼 세상 너머로 / 하루 만큼 더 눈부시게 날아볼래" "뛰어넘어 다녀 시공간 / 이 순간을 위해 난 모든 걸 바꿨네" 등 도전이란 키워드에 어울리는 가사들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멤버들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여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보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CLC(씨엘씨)의 성장이 엿보인다. 

한편 약 1년 만에 컴백한 CLC(씨엘씨)는 신곡 '헬리콥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CLC(씨엘씨) '헬리콥터'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