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문재인 대통령의 축하에 답을 남겼다.
방탄소년단은 1일 소셜미디어로 "문재인 대통령님, 이번에도 따뜻한 축하의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희 노래가 조그만 위안과 긍정의 에너지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 도시들이 다시 밝은 빛으로 활기를 되찾을 것이라 믿고, 저희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음악에 매진하겠습니다"라는 답장을 보냈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핫100에서 정상을 차지하자 K팝의 새 역사를 썼다고 칭찬하며 코로나19 국난으로 힘들어하는 국민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축사를 전한 바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방탄소년단이 또 다른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200에서 첫 1위에 오른 지난 2018년에도 "멋진 모습으로 우리 국민들, 세계인들에 감동을 나눠줘 고맙다"며 "방탄소년단의 꿈을 응원한다"는 글을 남긴 바 있다.
다음은 방탄소년단 글 전문.
문재인 대통령님, 이번에도 따뜻한 축하의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희 노래가 조그만 위안과 긍정의 에너지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 도시들이 다시 밝은 빛으로 활기를 되찾을 것이라 믿고, 저희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음악에 매진하겠습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