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01
스포츠

U-17 여자 대표팀이 제주도에 나타난 까닭은?

기사입력 2010.10.14 09:23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세상을 놀라게 한 태극소녀들이 단체로 제주도를 방문한 까닭은?

대한민국 축구 사상 최초로 FIFA 주관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U-17 여자 대표팀이 현대 자동차에서 개최한 환영행사를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13일 제주 해비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환영의 밤' 행사에서는 대표팀 선수단과 선수단 가족, 이회택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및 현대차 관계자등 100여명의 참석자들이 한마음으로 태극소녀들의 우승을 축하했다.

선수들은 이날 행사에서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와 개그맨 정형돈 등 유명 연예인들이 등장하자 매서운 눈빛의 축구선수에서 아이돌에 열광하는 순수한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14일과 15일에는 주상절리, 테디베어박물관 등 제주 곳곳의 명소를 둘러보고, 요트투어, 승마, 잠수함 투어 등 그 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레저와 자유를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환영회를 주최한 현대차 관계자는 "한국 축구사에 신기원을 기록한 대한민국의 태극 소녀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대차도 U-17 여자축구대표팀처럼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김경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