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빛의 계승자'가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7일 게임빌 측은 '빛의 계승자'와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전 안내 페이지에 접속하면 컬레버레이션에 대한 내용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를 전후로 받을 수 있는 풍성한 보상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전 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업데이트 기념 보상으로 즉시 5성 소환석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5성 소환석과 함께 신의 탑의 주인공인 '밤', '유리', '화이트' 서번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1일까지는 '콜라보에 눈을 뜨는 중입니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곧바로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5성 소환석’ 및 ‘초월의 파편’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의 탑'은 2010년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인기순위 상위를 차지하며 연재중인 웹툰으로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 '라헬'을 찾기 위해 세계 그 자체인 '탑'을 오르기 시작한 소년 '스물다섯번째 밤'의 모험 이야기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색적인 컬레버레이션은 물론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초에는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레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더욱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