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3:32
연예

크래비티, 오늘(24일) 컴백쇼 개최…신곡 '플레임' 전 세계 생중계

기사입력 2020.08.24 14: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오늘(24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크래비티는 오늘(24일)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발매,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크래비티 공식 채널을 통해 'CRAVITY COMEBACK SHOWCASE'를 개최한다.

컴백쇼는 새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크래비티는 전 세계에 위치한 팬들과 함께 컴백을 자축하고 신보에 관련된 소식을 나누며 다채롭게 교감할 예정이다.

2020년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루키 크래비티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쇼케이스인 만큼 팬들이 기다렸던 타이틀곡 'Flame(플레임)'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음악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들은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최근 신인상 수상 근황부터 앨범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더욱이 이번 앨범에서는 세림과 앨런이 첫랩메이킹에 참여 한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어떤 색깔을 담은 쇼케이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크래비티는 지난 4월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 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 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타이틀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다채로운 보컬 색과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데뷔 4개월만에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 한류 신인상', 한터차트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 부문 1위, 가온차트가 발표한 ‘2020년 상반기 앨범 차트’ 20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3,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차트 12위 등을 기록,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매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