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2020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요즘,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실패하지 않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자신의 스타일링 무드에 맞는 컬러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다크 컬러 아우터로 완성하는 시크 무드 스타일링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얇은 소재의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다크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포인트로 어스 컬러(Earth Color)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가을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스페셜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디테일적 요소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성공 포인트.
뒷면 배색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드의 가디건이나 사선 조직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드의 싱글 재킷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실패하지 않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멀티 컬러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캐주얼 무드 스타일링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 무드의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페어 아일 패턴의 퍼플&그레이 멀티 컬러의 베스트를 A라인의 셔츠형 화이트 원피스에 믹스매치해보자. 여기에 화이트컬러 워커를 매치한다면 유니크하며 힙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멀티 컬러 아이템의 의상이 다소 망설여진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핑크&퍼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쇼퍼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의 맨투맨을 매치한다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성을 고려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빅 사이즈 짐백과 스니커즈를 같이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사카이, 스텔라 매카트니, 펜디 타임피스, 아크네 스튜디오, 에르노, 알렉산더왕, 리스,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페라가모 타임피스, MCM, 닥터마틴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