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07:22
연예

A.C.E(에이스)가 선보일 '도깨비'는? 동양美에 서양 감성 담은 2차 포토

기사입력 2020.08.22 18:2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A.C.E(에이스)가 두 번째 스포일러 포토를 공개했다.

22일 0시 에이스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호접지몽’의 두 번째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동양적인 화풍으로 그려진 붉은 도깨비 벽화를 배경으로 색색의 두루마기와 펑키한 현대 의상을 매치한 에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오후 6시에 공개된 단체 스포일러 포토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스포일러와는 달리 동양과 서양의 의상을 조화롭게 매치, ‘도깨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에이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은 지난해 ‘UNDERCOVER’, ‘삐딱선’ 등을 통해 독보적인 컬러를 구축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에이스가 에이스 본연의 모습을 찾기 위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도깨비(Favorite Boys)’는 지난해 발표한 ‘삐딱선’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에이스의 데뷔 이후 최초의 동양 콘셉트로 국내외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스는 오는 9월 2일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胡蝶之夢)’으로 컴백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