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7
연예

‘아이랜드’ 방탄소년단 정국, 후배 향한 진심어린 조언 눈길

기사입력 2020.08.15 09:16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에게 전한 진심 어린 조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8월 14일 방송된 Mnet ‘아이랜드(I-LAND)’에서는 방탄소년단이 깜짝 등장해 12명의 아이랜더의 고민 상담과 보컬, 안무 조언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중 'BTS 고민 상담소' 코너에서 정국은 후배에게 진솔한 충고로 자신감을 북돋아 줬다.

베트남 연습생 한빈은 '여기와서 자신감이 떨어지고 좋은 파트를 선점해야 할 때에도 자꾸 뒤로 물러나 있게 된다' 라는 고민을 털어 놓았다.

이에 정국은 "아이랜드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왜 그런 생각하는지 솔직히 저는 모르겠어요" 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서 "할 수 있을 때 그냥 좀 달려들고 뭐라도 잡고 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서 본인의 어떤 무언가를 찾고 그것을 알게 되면 자신감도 붙을 것이고 그런 식으로 계속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당일 정국은 블랙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 스타일을 남다른 비율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의 탄탄한 피지컬과 더불어 남성미 넘치는 우월한 비주얼도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 정국은 DNA 포인트 안무, I NEED U 보컬 시범, 후배에게 깜짝 선물로 개량 한복을 준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6개월째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5일 자)에 따르면, 지난 2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64위에 자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앨범으로 지난 3월 7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첫 진입한 후 24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MAP OF THE SOUL : 7’은 메인 앨범 차트뿐 아니라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9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12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15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시차’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Filter’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 ‘캐나디안 디지털 송’ 차트 27위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엠넷 ‘아이랜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