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백파더 확장판’에서 양세형이 깐족거림 폭발하는 ‘빵터뷰’를 진행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백파더 확장판’은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의 비하인드 영상부터 생방송 재미 포인트만 모아 만든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식빵이 주재료다.
과거 인터뷰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양세형은 ‘백파더 확장판’ 식빵 편에 걸맞은 빵 터지는 인터뷰, 일명 ‘빵터뷰’를 선보인다. 오늘만큼은 백종원과 ‘요린이’들의 소통 길라잡이, ‘양잡이’가 아닌 날카롭고 진중한 진행자로서 ‘백파더’ 컨트롤에 나선 것이다.
백종원은 웃음기 싹 빼고 저돌적으로 인사를 건네는 양세형의 모습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과연 어떤 아슬아슬한 질문으로 백종원을 빵 터지게 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양세형의 ‘빵터뷰’ 외에도 생방송 웃음 포인트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폭주하는 기관차처럼 요리 외길 인생을 달리던 ‘구미 요르신’은 서서히 백파더에게 스며들기 시작, 앞서가기를 멈추고 ‘백파더 레시피’를 따라가기 시작했다. 또 호주 멜버른, 미국 샌디에이고·캘리포니아, 중국 산둥성 등 해외 ‘요린이’들도 시차의 벽을 깨고 수업에 집중, 성공적으로 ‘백파더 레시피’를 소화해냈다.
타이머 밴드 노라조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도 ‘백파더 확장판’의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노라조의 웃음 터지는 식빵 의상과 함께 홍보 요정 다운 SNS 영상 촬영 비하인드까지 공개된다.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되며, '백파더 확장판'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