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1
연예

'보코 2020' 출신 김영흠, 스윙엔터 전속계약 "잠재력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10 07: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Mnet '보이스코리아 2020' 화제의 인물 김영흠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10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영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보이스코리아 2020'에서 보여준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사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방송된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했던 김영흠은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해 독특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 성시경, 보아,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등 코치진들의 전원 올턴을 기록한 바 있다. 또 첫 등장부터 기립박수와 칭찬 세례를 받으며 기대주로 떠올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서 채널A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도 출연했던 그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4강까지 진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하기도 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을 하게 된 김영흠은 "혼자서만 해오던 음악을 같이 고민할 수 있는 식구가 생겨서 정말 행복하고, 저의 앞으로의 행보가 너무 기대된다"라며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양한 재능을 갖춘 김영흠이 안정적인 울타리 안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