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 '모바일 겟앰프드'를 오픈한다.
윈디소프트는 급변하는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쉽고 빠르게 게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인 '모바일 겟앰프드'를 오픈한다고 금일 밝혔다.
'모바일 겟앰프드'는 기존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과 연동되어 윈디존의 통합 아이디 로그인만으로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한 접속도 가능하다.
<겟앰프드>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스마트폰 전용 월페이퍼와 멀티미디어 자료를 제공하고, FAQ, 1:1문의, 내 문의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고객센터 지원, 윈디존 프리미엄 PC방 검색 기능 등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겟앰프드>를 실현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김은지PM은 "PC가 없는 곳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문의 글에 대한 답변 글이 올라왔을지 궁금해하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을 것이다"며, "모바일 겟앰프드의 오픈으로 유저들의 쉽고 빠른 정보 획득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항상 유저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발전하는 겟앰프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모바일 겟엠프드 화면 (C) 윈디소프트]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