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MMORPG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이 뮤지컬 '펀타지'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를 서비스하는 바른손게임즈는 뮤지컬 '펀타지'의 공연기획사 쇼팩과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총 200장의 공연 무료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그하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10회 이상 출석하거나 정액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각 2매씩의 '펀타지' 티켓을 증정하고, 게임 포인트 경매를 통해서도 무료 관람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 <라스트카오스>는 게임 캐릭터 레벨 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할인 적용해 구성한 '펀타지' 기념 패키지 상품을 냈으며, 이 상품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인 2매씩 무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펀타지'는 퍼포먼스쇼라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마술쇼, 버블쇼, 마임, 댄스, 코믹 원맨쇼 등의 흥겹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들이 한 자리에서 펼쳐지며, 임혁필과 이광채 등 유명 개그맨들이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라스트카오스, 라그하임, 펀타지 (C) 바른손게임즈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