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애니멀 크래커'(감독 토니 밴크로프트, 스콧 크리스티안 사바)가 깜찍한 햄스터 캐릭터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니멀 크래커'는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마법의 과자를 손에 넣은 오웬 가족이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신나는 서커스단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
먼저 깜찍한 햄스터 이미지가 그려진 스페셜 햄스터 마스크 굿즈가 눈길을 끈다. 개봉주 주말 8월 8일(토), 9일(일) 양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김포공항점에서 '애니멀 크래커' 14:00 상영 회차 관람객 대상으로 햄스터 마스크를 증정하며, 씨네큐 경주보문점과 구미봉곡점에서도 8월 8일(토)부터 소진 시까지 관람 후 당일 티켓을 인증하는 어린이 관객에게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3일(목) 개최한 시사회에서 햄스터 마스크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시대에 어린이 관객들의 안전한 영화관람을 위한 센스 만점의 굿즈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대형 햄스터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생생한 표정이 인상적인 햄스터 캐릭터 인형은 한번 꼭 안아보고 싶은 통통한 비주얼과 개성있는 파란 눈썹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름방학을 맞아 오랜만에 극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리뷰 이벤트 참여 시 햄스터 인형과 햄스터 마스크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랑스러운 햄스터를 비롯하여 개성만점 동물들의 환상적인 매직 서커스를 만날 수 있는 '애니멀 크래커'를 시사회에서 미리 접한 관객들은 SNS에 햄스터 마스크와 포토존 인증샷을 남기며 열띤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아이는 물론 어른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여름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신스틸러 동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 '애니멀 크래커'는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주식회사 이수C&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