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여름이 커버 영상을 통해 달달한 설렘을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우주소녀 여름이 프라이머리의 ‘러브(Love)’를 커버한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여름은 새하얀 블라우스와 하늘색의 팬츠로 청순하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시작한 여름은 이내 달콤한 음색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맑고 청아한 그의 음색과 부드러운 멜로디는 조화롭게 어우러졌고, 귀여운 표정과 발랄한 에너지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는 달달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커버 영상으로 여름날의 상큼함을 한껏 뿜어냈다.
그간 여름은 유쾌하고 활기 넘치는 매력, 뛰어난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에서 활약한 바 있다. 더욱이 이번 커버는 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컬 커버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달콤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색다른 면모를 자랑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우주소녀는 최근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표했다. 우주소녀는 음악방송 2관왕을 비롯해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인기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우주소녀 공식 유튜브,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