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4:39
연예

트와이스, 첫 온라인 콘서트 'World in A Day' 예매 오늘(22일) 오픈…실시간 소통 나선다

기사입력 2020.07.22 15:0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K팝 대표 그룹 트와이스의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트와이스는 최근 "8월 9일 오후 3시(한국 시간 기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택트 공연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이하 'World in A Day')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라고 밝혀 높은 관심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와 YES24(예스24)에서 해당 공연의 티켓 판매를 오픈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21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에 'World in A Day'의 단체 포스터를 게재하고, 오후 6시에는 무빙 포스터를 연달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홉 멤버들은 온라인 콘서트를 위해 새로운 콘셉트인 '전 세계를 누비는 파일럿'으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트와이스의 이름을 걸고 최초로 선보이는 온택트 공연인 만큼, 많은 팬들이 염원한 앨범 수록곡 무대, 가상 현실에서만 가능한 깜짝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

또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해 200명의 팬들과 동시 화상 채팅을 진행하고, 모객 인원 중 3명은 콘서트에서 멤버들과 1:1 화상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해당 이벤트는 22일 오후 3시부터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JYP 공식 SNS 채널과 YES24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8월 2일 트와이스 팬즈 홈페이지에서 최종 발표한다.

온라인 공연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는 전 세계 팬들이 시공간적 제약 없이 함께 모일 수 있으며 최첨단 증강현실(AR), 디지털 인터랙션, 화려한 아트워크 등 우수한 기술을 집약해 그룹 트와이스의 매력을 색다르게 표현할 계획이다.

한편, 트와이스 온라인 콘서트의 YES24 티켓 가격은 부가세 포함 3만 3천원이며, 네이버 V LIVE 티켓 가격은 웹 및 안드로이드 기준 3만 3천원, IOS 기준 3만 7천원이다. YES24에서는 관람권과 본 공연 관련 상품(MD)이 함께 구성된 특별 패키지도 마련되어 글로벌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월드투어로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공고히 한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