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9:32
연예

AB6IX 이대휘 "우리는 각자 다른 빛을 지닌 존재들" [화보]

기사입력 2020.07.21 15: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AB6IX의 개성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낸 화보를 통해 이전의 풋풋한 모습과는 다른 한층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김동현과 전웅은 탄탄한 팔 근육과 선명한 복근으로 성숙해진 모습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AB6IX는 '나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대휘는 “Be Yourself. 우리는 다 다르다. 누구와 같은 건 없다. 이름도, 태어난 날도 다 다른데 어떻게 똑같겠나. 모두 다르니까 그냥 ‘Be Myself’ 하면 남들과는 달라진다. 우리는 각자 다른 빛을 지닌 존재들이니까”라고 명쾌하게 답했다.

김동현은 “주변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내 생각을 제대로 말할 수 있는 것. 하지만 마냥 하고 싶은 것만 하진 않는, 주변도 잘 살피고 내려놔야 할 게 무엇인지 확실히 아는 것”이 ‘나다움’이라며 어른스러운 답변을 내놨다. 


전웅은 “웃고 지나가는 것. 선하게 산다고 손해보는 것은 아니다”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박우진은 “나답다는 게 뭔지 아직은 모르겠다. 나 스스로도 찾지 못한 모습을 처음부터 내가 기획한 음악으로서 보여주고 싶다. 어떤 모습이 될 지는 나도 궁금하다”라며 앞으로 무한히 확장될 AB6IX의 가능성을 짐작케 했다. 

AB6IX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