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공식 팬클럽 퓨즈(FUSE) 1기 회원을 모집한다.
온앤오프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팬쉽 페이지를 통해 공식 팬클럽 퓨즈를 모집하며 공식 팬클럽의 탄생을 알렸다.
온앤오프의 공식 팬클럽명 퓨즈는 온앤오프(ONF)와 뮤즈(MUSE)의 합성어로 온앤오프를 완성시켜줄 단 하나의 존재라는 의미다. 또한 전기회로를 보호하는 안전장치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퓨즈의 의미처럼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서로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힘이 되는 존재라는 의미도 내포되어있다.
공식 팬클럽 퓨즈는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2021년 7월 20일까지 1년 동안 상시로 모집할 예정이다. 팬클럽에 가입 한 회원들에게는 웰컴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멤버 생일 숫자 가입자에 한해 특별한 럭키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중순을 목표로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매 앨범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받으며 온앤오프가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무대와 음악을 보여줄지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