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1:27
연예

'김재우♥' 조유리, '동상이몽2' 출연 소감 "서툴지만 재밌게 보셨으면" [전문]

기사입력 2020.07.15 17:20 / 기사수정 2020.07.15 17:21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개그맨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가 '동상이몽2' 출연 소감을 전했다.

조유리는 15일 남편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따뜻하게 지켜봐 주셔서 몸도 마음도 많이 건강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희의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시간이 온 것 같다"며 "많이 부족하지만 신랑과 함께 밖으로 나오게 됐다"고 '동상이몽2' 출연 소식을 알렸다.

조유리는 "아직도 부딪치며 맞춰가는 저희 부부를 부디 재미있게 지켜보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같은 날 SBS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개그맨 김재우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김재우는 지난 2013년 비연예인 조유리와 결혼, SNS에 유쾌한 결혼생활기로 큰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다음은 조유리 글 전문.

많은 분들께서 따듯하게 지켜봐 주셔서 몸도 마음도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저희의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시간이 온 것 같아 많이 부족하지만 신랑과 함께 밖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투닥투닥 아직도 부딪치며 맞춰가는 서툰 저희 부부를 부디 재미있게 지켜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랑의 앞길을 달달하고 노오랗게물들이도록 열심히 움직이는 여름이 될 것 같아요...^^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 올림

#동상이몽 #7월27일 #첫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김재우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