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 참여 투표로 활동곡을 선정한다.
에이티즈는 앞서 투표를 진행할 두 곡의 제목이 새겨진 포스터를 공개했다. 접힌 종이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옅은 그레이 바탕에 레드, 옐로우, 그린컬러의 강렬한 대비 속 ‘인셉션(Inception)’ 그리고 ‘땡스(THANXX)’가 크게 새겨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식 팬 커뮤니티와 SNS 계정을 통해 이 활동곡 투표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이 알려졌다. 오는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투표는 순차적으로 스토리라인, 음원 미리듣기, 퍼포먼스 영상 프리뷰, 에이티즈 멤버들의 선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에서 30퍼센트씩 곡 선정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투표 마감 후 선정된 곡은 28일 진행될 이들의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29일 앨범 발매시 이 활동곡의 뮤직비디오만 오픈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이들의 세계관을 녹인 ‘다이어리 필름’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장장 16분에 이르는 고퀄리티의 이 필름은 공개 후 미국, 브라질, 멕시코, 태국, 말레이시아,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트위터 트렌드에 오르내렸고, 지난 한 주 동안 에이티즈 관련 게시물과 리트윗 수는 각각 백만 건을 넘으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을 갖고, 29일 오후6시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Q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