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55
게임

'가디언 테일즈', 오는 16일 국내 정식 출시…사전 예약만 100만 돌파

기사입력 2020.07.13 16:2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벌써부터 화제인 '가디언 테일즈'가 오는 16일 나온다.

13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오는 16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레트로풍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오는 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신작 '가디언 테일즈'는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로, 90년대 게임을 연상시키는 레트로 스타일 도트 그래픽과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와 특유의 유머 코드가 특징인 게임이다.

올 상반기 동남아,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 후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귀여운 그래픽, 높은 완성도 등의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 국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 예약에는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 지난 6월 23일부터 진행중인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 그리고 게임 출시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와 '장미기사' 코스튬 2종을 증정한다.

'가디언 테일즈'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성공 횟수에 따라 3성 무기, '경험치', '스타 피스'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