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의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면돌파 의뢰’, ‘길드 의뢰’, ‘동행 의뢰’ 등 총 3종의 신규 의뢰를 공개했다.
먼저, ‘정면돌파 의뢰’는 1인 전용 콘텐츠로, 특정 던전을 ‘라비린스 11층’ 이상의 난이도로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뢰를 달성하면 신규 아이템 ‘정면돌파의 문장’이 담긴 ‘정면돌파의 문장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길드원 6인이 파티를 맺어 진행 가능한 ‘길드 의뢰’와 특정 캐릭터가 포함된 4인 전용 의뢰 ‘동행 의뢰’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신규 아이템 ‘기백의 문장’을 추가하고, 영웅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인스턴스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93레벨 이상 유저는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며,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어둠의 돌’, ‘골든고블코인’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시공의 돌풍’ 이벤트 던전 ‘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를 오픈하고,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덴티티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