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4:27
연예

박성훈, ♥류현경에 커피차 선물 "존경하는 원로배우"…애정전선 이상 無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7.08 15:13 / 기사수정 2020.07.08 15:18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류현경이 연인 박성훈에게 받은 커피차 서포트를 인증했다. 

류현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부끄러운 박스. 고마워욤. #부끄러워서그래 #류현경은복도많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성훈이 류현경의 영화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 인증 사진. 박성훈은 '우리 아이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문장 사이에 류현경의 사진을 넣어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그는 '존경하는 원로배우 류현경님과 영화 '아이'를 응원합니다. -박스아범-'이라는 문구로 웃음을 자아냈다. 

컵홀더에는 박성훈의 반려견 박스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가 붙어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성훈은 반려견 박스의 이름을 딴 '박스아범(boxabum)'이라는 인스타 계정으로 활동 중이다. 류현경 또한 '박스어멈(boxumum)'이라는 계정으로 활동,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 중이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에서 류현경은 '원로배우'라는 단어를 보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박성훈과 류현경은 지난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 2017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류현경은 현재 영화 '아이'(가제) 촬영 중이며, 박성훈은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류현경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