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04
연예

'킬링 이브3' 스페셜 포스터…조디 코머·산드라 오·피오나 쇼 집중 조명

기사입력 2020.07.07 10:10 / 기사수정 2020.07.07 10: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가 '킬링 이브' 시즌3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들은 시즌3 오픈 후 계속해서 이어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하기 위해 제작됐다.

'킬링 이브'는 첩보 요원이 되고 싶은 정보국 직원 이브와 직업 만족도가 99.9%인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이 서로에게 매혹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믹 집착 추격전으로 2018년 첫 시즌 공개 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받는 등 전에 본 적 없던 신선한 스파이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브 역할을 맡은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오는 이 작품으로 골든글로브 TV 부문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으며 변화를 이끄는 아이콘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코드네임 빌라넬'이라는 원작 소설에 기반한 '킬링 이브'는 이전의 스파이물에서는 본 적 없던 캐릭터 묘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머와 유혈이 낭자한 이번 시즌3에서는 모스크바, 바르셀로나, 런던 등을 오가며 청부 살인 조직 '더 트웰브'에서 승진한 빌라넬(조디 코머 분)과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이브(산드라 오)가 한층 더 진해진 애증으로 서로를 쫓는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시즌3를 이끌어가는 세 여성인 이브, 빌라넬, 캐롤린(피오나 쇼)을 집중 조명해 눈길을 끈다. 

각각의 포스터에서 이브의 뒤에는 빌라넬이, 빌라넬의 뒤에는 이브가, 캐롤린의 뒤에는 콘스탄틴(킴 보드니아)이 자리잡아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이브와 빌라넬, 캐롤린과 콘스탄틴 모두 서로 떨어질 수 없는 복잡 미묘한 감정으로 얽힌 관계성을 띠고 있기에 각 캐릭터가 어떤 선택을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해나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킬링 이브' 시즌3는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왓챠플레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