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36
연예

'전현무♥' 이혜성, KBS 퇴사 후 첫 SNS…수제 샌드위치로 '요리 금손' 인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7.02 17:24 / 기사수정 2020.07.02 17:29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최근 KBS 퇴사 소식을 전한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이혜성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홈메이드 뚱샌드위치. 재료; 통밀식빵 2장, 계란2알, 청상추, 양배추, 토마토, 마요네즈 한스쿱"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든 샌드위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성이 공개한 레시피대로 만든 샌드위치의 모습이 담겼다. 이혜성은 빵 사이에 재료를 풍성하게 챙겨 넣어 먹음직스러운 샌드위치를 완성했다. 이혜성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요리 금손이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5월 KBS 측은 "이혜성이 이달 초 제출한 사표가 최근 처리됐다. 31일자로 면직 처리 된다"고 밝힌 바 있다. 5월 초 이혜성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해 온 KBS 2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하차 소식을 전한 데에 이어 KBS에 사표를 제출한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현재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결혼설까지 불거지기도 했지만 전현무와 이혜성 양측 모두 결혼설을 부인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혜성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