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18
게임

몬스타엑스, 7월 7일 귀염둥이 '투턱곰'과 콜라보 웹예능 첫 방송

기사입력 2020.06.29 13:3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와 엔씨의 투턱곰이 만났다.

29일 엔씨소프트 측은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는 복고 컨셉의 아이템을 '뉴트로(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 감성으로 재해석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다. 

7월 7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투턱곰과 몬스타엑스는 런칭 기념 V LIVE(브이라이브)를 진행하며, 이번 웹예능의 OST '무모하게 대책 없지만(with TTG)'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씨는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출시한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손글씨, 생일, 탄생석 등을 모티브로 한 투턱곰 레이어드링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몬스타엑스 영상통화 사인회 응모권과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홀로그램 랜덤 포토키링, 레트로 종이인형 & 딱지 세트, 투명 포카 프레임 &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는 오는 7월 7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7월 9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엔씨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투턱곰과 몬스타엑스가 새로운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투턱곰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