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58

베컴이 전하는 '불가능, 그건 아무것도 아니다'

기사입력 2007.03.06 19:46 / 기사수정 2007.03.06 19:46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지금의 위치에 서기까지 흘린 눈물과 고통, 그리고 3년 반의 좌절 끝에 이를 극복해 낸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6일 부터 새로운 형식으로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을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런칭한다. 캠페인의 첫번째 주자에는 베컴이 나선다.

아디다스가 이번에 새롭게 내걸은 캠페인의 컨셉은 불가능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의 첫 걸음에 박수를 보내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것. 실제로 세계 유명 스포츠 선수들과 일반인들이 불가능으로 여겨지는 목표를 시도하고 이를 극복해 나갔던 개인적인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디다스는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에릭 리드케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컴을 비롯해 30명 이상의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던 자신만의 ‘불가능 도전’ 이야기를 영화, 포스터, 책, 다큐멘터리, 전시회, 의류 등 다양한 소재 위에 그려내는 과정을 보여줄 것"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서 데이비드 베컴, 엘레나 이신바예바, 길버트 아레나스,국 유소년축구팀 세인츠 마가렛 팀의 TV광고를 비롯 극장 및 옥외 광고, 온라인 등을 통해서 6일 부터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코리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