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17:40
연예

레이디 가가 팬들, "블랙핑크 신곡 활동 돕겠다" 선언

기사입력 2020.06.24 11:45 / 기사수정 2020.06.24 14:25

백종모 기자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팬덤이 블랙핑크(BLACK PINK) 신곡 'How You Like That' 지원을 선언 해 눈길을 끈다. 

해외 가수의 팬들이 국내 가수의 활동을 지원하는 이례적인 상황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23일 레이디 가가 팬 계정 '가가업데이트(Gaga Updates)'는 "'How You Like That' (활동)을 위해 블랙핑크와 블링크(BLINK·블랙핑크 팬덤)를 지원하는 것이 무척 기대된다, 그들은 '사워 캔디(Sour Cady)'와 '크로마티카(Chromatica)'와 관련해 우리를 지원했다"며 "우리가 뭉치면 우리의 팬덤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날 레이디 가가의 가장 큰 팬 사이트인 '가가 데일리(GAGA DAILY)'는 사이트 메인 페이지 상단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사진과 신곡을 홍보하는 배너를 내걸었다. 또한 "'How You Like That'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발매 일주일 동안 수천 장의 (블랙핑크) 아트 카드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라며, 레이디 가가의 팬들에게 "입소문을 퍼트려 달라. 또한 9월 소녀들(블랙핑크)의 컴백을 위해 이번과 같이 무언가를 해야 할지 우리에게 알려달라"고 SNS를 통해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26일 'How You Like That'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How You Like That' 컴백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블랙핑크는 레이디 가가의 앨범 '크로마티카'의 수록곡 '사워 캔디'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사워 캔디'는 미국 빌보드 HOT 100 차트 33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가가 데일리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