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44
연예

하성운, 'Get Ready' 막방 앞두고 팬들에 감사 인사 "소중한 우리 하늘"

기사입력 2020.06.21 09: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하성운이 신곡 'Get Ready' 막방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구르미를 채우는 건 하늘뿐인데 마지막 방송까지 함께여야 해. 소중한 우리 하늘"이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사진 두 장을 업로드 했다. 구르미는 하성운의 이름을 딴 별명으로, 구름이 떠 있는 하늘은 하성운의 팬들을 부르는 호칭이다.

첫 방송 직후에도 하성운은 코로나19 사태로 객석을 찾을 수 없었던 팬들에게 "함께였다면 더 신나게 했을 텐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다"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약 11개월 만에 컴백한 그이기에 팬들에 대한 애틋함이 컸다.

이날도 하성운은 무관중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 올랐다. 골드색 슈트에 비슷한 컬러의 레오퍼드 셔츠를 매치한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방송 직후 하성운은 "'Get Ready' 들으며 신나는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라는 말로 음악으로나마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하성운은 2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하성운 공식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