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가 걸그룹 네이처의 영상통화 이벤트를 오픈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5일 네이처의 세 번째 싱글앨범 영상통화 이벤트 'Welcome to the 'NATURE WORLD'를 마련했다.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네이처의 새 음반 타이틀곡 '어린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글로벌팬들의 참여가 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네이처의 새 싱글앨범을 구매한 전원을 대상으로 50명을 선정해 영상통화 이벤트에 초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SNS에 홍보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리워드는 네이처 CD, 스타메이커 증서, 미공개 포토카드 2장,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권 1장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음반은 온, 오프라인 동일하게 한터차트,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판매량은 물론, 초동 판매량에 모두 반영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크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