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29
연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탈퇴→2개월 만 신곡 발표 예고 [종합]

기사입력 2020.06.16 18:0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볼빨간 사춘기 출신 우지윤이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우지윤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circle] 내가 사랑하는 여름으로 가는 중 2020.06.18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우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역시 동일한 이모티콘으로 교체했다.

우지윤의 글에 따르면 오는 18일 오후 6시 우지윤의 신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우지윤이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행보다.


지난 4월 2일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며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한 후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활동을 마무리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우지윤 역시 자필 편지를 통해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잇었고, 저에게는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탁퇴 이유를 밝혔다.

우지윤의 조금은 갑작스러운 탈퇴에 안지영과 우지윤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쇼파르뮤직과 안지영 측은 이를 부인했다. 우지윤 역시 볼빨간 사춘기의 신곡 스트리밍을 인증하며 여전히 돈독한 사이임을 밝혔다.

이후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갔고, 많은 대중들이 우지윤의 활동에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우지윤은 볼빨간사춘기 활동하던 2017년부터 그룹 낯선아이의 메인보컬 AVOR로도 활동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더 큰 기대감을 보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우지윤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