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44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전생 속 특별한 인연…아련美 폭발

기사입력 2020.06.16 14:16 / 기사수정 2020.06.16 14: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과 서지혜가 전생 속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가 극 중 전생 체험에 도전, 어디선가 본 듯 익숙한 송승헌(김해경)과의 과거 기억으로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지난 15일 방송에서 우도희(서지혜 분)는 김해경(송승헌)에게 디너 메이트를 그만하자고 통보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해경은 명함을 건네며 정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등 직진 대시를 감행해 우도희를 ‘심쿵’하게 했다.

16일 방송되는 15, 16회에서는 우도희와 김해경의 전생에서의 인연을 짐작케 하는 화면이 공개돼 흥미를 자극한다. 군복 차림의 김해경과 화사한 드레스를 입은 우도희의 모습은 올해 초 막을 내린 한 인기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더욱이 우도희는 바람에 긴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첫눈에 반할만 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이러한 아름다운 모습에 김해경은 애틋한 눈빛으로 그녀를 “단이씨...”라 부른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