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영상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4일 모모랜드는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 발매 기념 영상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모모랜드는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의 예약 판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팬과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열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눴다.
비록 온라인 영상통화를 통해 진행된 비대면 팬사인회였지만 모모랜드는 소중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준비하는 정성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영상 팬사인회를 마친 모모랜드는 공식 SNS를 통해 "설렜던 우리의 첫 영상통화 팬사인회. 이렇게라도 보고 싶었던 메리들과 만날 수 있어서 모랜이들은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1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으로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팬들을 위한 작은 보답을 표현하고자 직접 타이틀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의 작사에 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 앨범 이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모모랜드의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